블로그 이미지
ㅋr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6. 11. 8. 21:47 심화과정/B

 

 

스압주의.

 

기사사진이면 보통 NG컷들 남발아닙니까...  아무때나 셔터누르고, 플래시터트려주는.

그런데 이번 쇼케이스 기사사진이 홈마님들 사진급이야ㅠㅠㅠㅠㅠ

잘나온걸 골라받은게 아니라 다 잘나왔어여ㅠㅠㅠ

 

 

 

 

 

 

 

 

 

 

 

 

 

 

 

 

 

 

 

스카이다이브의 하이라이트 ㅋㅋㅋㅋ 내맘대로 ㅋㅋㅋ

암튼 이거 정말 짱인데, 그걸 다 잘잡으셨다. 조명도 도와주심 ㅠㅠㅠㅠㅠ

 

 

 

 

 

 

진짜 높이뜀... ㅇㅁㅇ

 

그와중에 살아있는 손끝.

 

 

 

 

 

 

 

 

 

 

 

 

 

 

 

 

포징 완벽함 ...

그룹내에서만 최단신이지, 어디가서 작은키도 아닐뿐더러 비율이 끝내주게 좋음을 다시한번느낀다ㅠㅠㅠ

 

 

 

 

 

 

이번 의상너무좋아ㅠㅠㅠㅠ

춤추다 정지화면도 다 멋이써ㅠㅠㅠㅠ

 

 

 

 

 

 

 

 

메보형이 가르친보람이 많은 종어비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같이 마주하며 부를 날이 올줄몰랐지ㅠㅠㅠ

 

잘키운 서브보컬 열 리드보컬 안부럽다...? ㅋㅋㅋㅋ 암튼 잘키워써..

 

 

 

 

 

뒤에 찍혀도 표정 완전 살아있음

 

 

 

 

좋은 찰나가 많은 이번 스카이다이브.

놓치지않고 잘 찍어줬네.

 

 

 

 

 

 

 

 

이런아이템을 쓸줄알다니... 발전했네 ㅌㅅ

 

 

 

 

 

 

 

 

 

 

 

 

 

 

아까 그렇게 춤추던 사람 나아니에요, 수준으로 얌전한 모범생처럼 사진찍는중 ㅋㅋㅋ

 

흡사 초등학교 입학식같은 바른 경직 포즈 ㅋㅋㅋㅋㅋ

 

 

 

 

 

순딩이가 그지없다...

 

 

 

 

 

 

 

 

 

 

 

 

 

 

 

 

 

 

 

 

순딩순딩한 밥돌이들 ㅠㅠㅠㅠㅠㅠ

 

 

 

 

 

 

 

 

 

 

 

 

 

 

 

 

 

posted by ㅋr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