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ㅋr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6. 8. 16. 01:07 심화과정/B

 

 

 

 

지난번 필소굿때도 좋은 렛츠댄스 올려주더니, 이번에도 소속사보다 좋은거 보여주는 원더케이.

어차피 유툽에서 검색할때 이 채널이 더 먼저나오니 말 다했지 ㅋㅋㅋㅋㅋ

 

 

엄청 짧은건데 되게 잘 놀지않나요. 애들 어떤분위기인지 알거가타ㅠㅠㅠㅠㅠㅠ

의외로 어울려있고, 애교(아니면 투정) 부리는 방리더에, 인데어월드 막내즈라던지, 카메라가있던없던 즐거운 댛니 등등

지난번 대기실 노래버전서 매니저에게 과자던지고있는거만 나왔는데 이렇게 전멤버에게 과자뿌리기(?)를 하고있었을줄이야 ㅋㅋㅋㅋ

 

 

 

 

 

놓친건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후 ! 하고 불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기대를 져버리지않는 종어비ㅋㅋㅋㅋㅋ 평범을 거부한다 ㅋ

 

 

 

 

방리더에게 던지는 과자 구경하는거도 귀여움

슬쩍 돌아보는거와 어깨까지 웃는거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

 

 

 

 

 

혼자노는 댛니형 명당 정면에서 목격한 종업이 ㅋㅋㅋㅋㅋㅋㅋ 따라하는것도 그뒤에 웃는것도 너무 이뻐 ㅋㅋㅋ 역시 밥돌이속 활력소는 댛니가 확실하다 ㅋㅋㅋㅋㅋㅋ 혼자 놀아도 모두를 웃겨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종업이 손가락에 꽂힌다...... 항상 새끼들고있는것도 그렇지만, 저렇게 손끝들고있는거 다 귀여움 ㅠㅠㅠㅠ 검지 손가락 들고있는거에 자꾸 시선강타루ㅜㅜㅠㅠㅠㅠㅠㅠ

 

 

 

 

 

 

댛니 형이 저렇게 진지한 얼굴로 던졌는데 ㅜ.ㅜ

 

 

 

 

자막 다신분 나와 같은 맘 ㅋㅋㅋㅋㅋㅋㅋㅋ

꺄르르르 라는게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댛니

 

근데 이부분에서 종업이 칸쵸주워다 책상에 던질때 용국이목소리들리는것같은거 나만인가? 뭔가 먹을거 가지고 그랬다고혼났나? 아님 여기다 놔, 라고 알려준걸까?  시선까지 완벽하게 방형하고 맞았는데

 

 

 

 

 

 

 

 

 

 

 

 

머리모양도 귀엽고, 색도 핑크하나없이 다 빠진 금발이라서 그거대로 또 이쁜 종업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워서 자기입에 넣어달라고 하는 빵 ㅋㅋㅋㅋ 평소 빵과 힘차니의 관계가 잠깐이지만 보였달까;; ㅋㅋㅋ

 

 

 

 

 

 

 

실패한 후의 방미소 ㅋㅋㅋㅋㅋㅋ

근데 힘차니 잘 던지는것같아. 거의 입근처까지 가던데? 받는사람이 1도 안움직여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 진짜 잘던져써 !

 

 

 

 

 

 

 

 

 

posted by ㅋr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