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ㅋr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6. 8. 16. 12:40 심화과정/B

 

막내와 난타의 필을 나누는 방형.

 

 

 

 

 

이렇게 귀엽게 두드리는데 뭐... 나오긴했니?ㅠㅠ

그냥 배경소품인데 모두가 즐거워했던걸로.

 

 

 

 

 

 

스틱 양손에 게임스틱마냥 쥐고 요리조리 몸흔들면서 현뭉이

왠간하면 뭘해도 귀여워보이는 멍뭉느낌의 대현 ㅋㅋㅋㅋ

 

미니앨범 아니죠~ 싱글앨범이죠.  왠지 개그유행어가생각나는바람에 계속 귀에서 멤돌았음 ㅋㅋㅋ

 

 

 

 

 

 

아무리봐도 유말랑이 뱃살공격중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있었나 아가배?ㅋㅋㅋㅋㅋㅋ

겸사겸사 종업이 팔뚝은 덤 ㅋㅋㅋㅋㅋ

 

 

 

 

 

배경의 아버지와 아들2. 빵업 ㅋㅋㅋㅋ

둘이 이러저리세트둘러보고 치고다니던데 뭐하는지 알수없지만 둘의 저 피식하는 분위기가 좋아ㅠㅠㅠㅠ

 

 

 

 

드럼통위에서 균형맞추고있는 종업이가 신기해서 만드려고한 순간인데 ㅋㅋㅋㅋㅋㅋ 자세히보니 막내의 손길이 다가온다 ㅋㅋㅋㅋ

심지어 거리조절실패로 허공에한번 집는 귀여운 모습후에 마저 등 치는 모습까지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ㅋㅋㅋㅋㅋ

 

 

 

 

 

카메라 서비스 젤 좋은 님

 

 

 

 

 

 

 

저 옷 이쁜거같아..... 저 헤어스타일링도 괜찮은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연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젤 잘하는 힘차니ㅋㅋ

 

 

 

 

 

여기서 제스쳐 수정? 짠 듯한 ㄱ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제스쳐확인인줄알았는데 표정이 이건어때요? 이런필이야 ㅋㅋㅋㅋ 아님말구여(쭈글) 이런 쓰잘데기없는것들이 궁금한 나 ㅋㅋㅋㅋㅋㅋ

 

 

 

 

 

 

 

 

 

짠~ 하고 치는 영재 좋음 ㅎㅎㅎ

 

 

 

 

 

 

 

이거 애플주스에요 하고 내밀땐 언제고 가져가서는 숨길수없는 인상 찌푸림 ㅋㅋㅋㅋㅋㅋ 

애플주스라면서 왜 인상을 써 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종업이 팔뚝 음영 구경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말랐는데 알차게 근육이구나ㅠㅠㅠ 콘서트때 놀랐던 기억 ㅠㅠㅠㅠ

물건 받아서 트럭에 싣는 역할 자체도 딱이야 ㅋㅋㅋㅋㅋ

 

 

 

 

 

 

 

* 분명 캡쳐도했으나... 정리할시간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쓸데없이 바쁨 ㅠㅠ 나중에 시간되면 추가해야지;;

 

 

 

 

 

 

 

 

 

posted by ㅋr인